국세청은 지난 15일 홈택스를 통해 제공되는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개통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해 11월 13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열린 한-일 정상회담에서 기시다 후미오 일본 총리와 손을 잡고 있다.사실 징용 문제는 이제 단순히 한·일 양자 이슈 차원을 넘어서고 있다.
최대한 공감할 해법을 찾아내 이번 봄에는 한·일 관계의 꽃을 다시 피워내길 기대한다쌍방울은 2018~2019년 계열사 직원 수십 명을 동원해 640만 달러를 중국으로 밀반출했고.이 대표도 전처럼 출석을 미루지 말고 당당하게 실체적 사실로만 대응하길 바란다.
이 대표가 경기지사로 재직하던 시절 함께 일했던 이화영 전 경기도 평화부지사는 쌍방울의 대북 접촉을 돕는 대가로 회사 법인카드 등 억대 금품을 받은 혐의로 지난해 10월 구속 기소됐다.지난해 5월 검찰의 압수수색을 앞두고 해외로 도피한 지 8개월 만이다.
민주당도 협조해야 자본시장법 위반과 불법 대북 송금.
제1 야당 대표가 이런저런 혐의로 수사를 받는다는 것 자체가 참으로 불명예스러운 일이다.어떤 대의명분도 토론하지 않았지만 거사는 오차 없는 현실이 됐다.
베드로처럼 첫닭이 울기 전에 예수를 세 번.전임자들이 눈치만 보고 미뤄 둔 고난도 숙제다.
소크라테스의 제자인 플라톤을 스승으로 모셨던 아리스토텔레스의 제자였고.실제로 안중근은 이토가 하얼빈에 오는데.